황금바가지

황금바가지는 스스로의 정직함과 경쟁합니다.

국밥 한 그릇에
고객의 행복을 가득 담았습니다.

황금바가지 브랜드 스토리

부유함과 따뜻함의 의미를 포함하고 있는 황금과
그릇을 뛰어넘는 크기를 상징하는 바가지의 합성어 ‘황금바가지’

작은 공간 속에서도 누구나 부담없는 가격에
황금식사를 할 수 있는 닭국밥 전문점

탄생배경

  • 이미지1
  •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요리!

    소고기·돼지고기를 주원료로 하는 일반적인 국밥(국물요리)은
    여러 브랜드와 많은 점포가 활발히 영업중에 있으며,
    동일한 아이템을 이용하여 다양한 브랜드와 프랜차이즈가
    열띈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닭고기를 활용한 아이템은 종교적인 영향을 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 닭곰탕
  • 틈새 시장을 공략하다.

    가장 대중적인 음식이자 경쟁이 덜한 틈새 시장을 공략하여
    닭 국물 요리 즉, ‘닭국밥’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빠르게 변해가는 문화와 트렌드 그리고 치열한 음식점들 속에서
    황금바가지는 독자적인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여
    퍼플 오션(Purple Ocean)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X

이메일무단수집거부

X
황금바가지
메뉴
매장
프랜차이즈
고객지원
닫기

이용안내

X